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유아동제품

어린이 유산균 자로우 포뮬러 얌얌 도필러스(Yum-Yum doghilus) 후기

by 그로드 2018. 2. 20.
반응형

 성인에게도 유산균이 중요한 성분이지만 성장하는 아이들도 유산균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어떤 유산균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 몸의 중요한 기관중 하나인 장은 성장에 필요한 영양물질을 만들어 내며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모여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성장하는 아이의 장을 튼튼하게 관리하는게 중요하거든요.

 최근까지 가루 형태의 유산균을 먹였었는데 아이들이 먹기 힘들어해서 이번에는 씹어먹는 캡슐형 제품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어린이 유산균의 종류가 아주 많은데 이번에 미국 유산균 판매 1위 회사인 자로우에서 만든 얌얌 도필러스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제품 박스


 한 박스에 캡슐이 120정 들어있고 캡슐당 1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지원해주는 제품입니다.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도 함께 먹을 수 있으며 설탕 및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았고 어린이 치아 건강을 위해 자일리톨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해외의 유명한 회사 제품이기 때문에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캡슐 개별포장


 박스를 열어보면 캡슐이 10개 단위로 개별포장 되어있어 휴대성도 좋구요.

 판매자가 개봉후에는 유산균 보호를 위해 냉장보관하라고 하네요.


자로우 얌얌 도필러스 캡슐


 캡슐의 크기도 작고 씹어서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형태의 제품이며 천연 라즈베리 맛까지 첨가하여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2세 이상부터 복용이 가능하며 복용방법은 하루에 2정씩 식후에 먹어주면 됩니다.

 아이가 크면서 씹어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데 이번에 자로우 얌얌 도필러스를 주니 아주 좋아하네요.

 자로우 포뮬러 얌얌 도필러스를 통해 좋은 유산균을 많이 섭취하여 면역력도 강화되고 배변 활동도 잘 해주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