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일상생활 정보

조이바이(JOYBUY) 중국 온라인쇼핑몰 회원가입 및 결제방법

by 그로드 2018. 3. 22.
반응형

 조이바이(JOYBUY)는 중국의 대형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징동닷컴에서 해외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만든 온라인쇼핑몰 입니다.

 아직은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처럼 규모가 크지않지만 미래의 성장이 기대되는 쇼핑몰입니다.

 이번에 구매하고 싶었던 샤오미 스마트워치가 조이바이에서 싸게 판매되고 있어서 조이바이에 회원가입을 하고 제품을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조이바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https://www.joybuy.com/


조이바이 온라인쇼핑몰 메인페이지


 중국 현지 사이트도 따로 있지만 좀 더 쉽게 쇼핑을 하기 위하여 우선 영어로 되어있는 글로벌 사이트로 접속을 해줍니다.

 상단에 있는 설정을 통해 통화단위 변경이나 한국어로 언어변경이 가능해서 국내 사용자들도 이용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네요.

 오른쪽 상단에 My Account 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회원가입화면


 ID로 사용할 이메일을 먼저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두번 입력해준 뒤에 보안문자를 입력해주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가 끝납니다.



쇼핑몰 상품페이지


 구매할려는 제품을 검색하여 상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와 마찬가지로 해외 무료배송이며 배송기간은 20~30일 정도 걸린다고 나와있네요.


주문페이지


회원가입을 하고 아직 주소를 등록하지 않았다면 구매절차 페이지에서 주소를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받을 주소등록


 모든 내용은 영문으로 작성되어야 하며 영문주소를 잘 모른다면 네이버에 영문주소변환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네이버 영문주소변환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goo.gl/LXHmGU


 여권번호 입력란에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해주고 주소1 에는 동까지 입력해주고 주소2에 나머지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매전 확인창


 주소 입력이 끝난 뒤에 페이지 아래로 내려가서 최종적으로 구매할 제품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제가 구매할 제품은 $54.99 의 가격에 무료배송이며 처리시간이 7일, 예상 배송기간이 20~30일 정도네요.

 추가로 쿠폰이 있다면 여기서 적용해주고 오른쪽 하단에 체크아웃 버튼을 눌러주면 결제페이지로 가게 됩니다.


결제카드 등록화면


 결제페이지에서 결제할 해외카드를 등록해주거나 페이팔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해외카드로 결제할려면 카드번호와 이름. 유효기간, 카드 뒷면에 보이는 카드보안코드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결제를 간단히 해외카드로 해도 되지만 페이팔에 미리 가입하여 페이팔로 결제하면 나중에 혹시라도 제품을 받고 문제가 생겼을때 환불이 쉽습니다.


결제완료화면


 결제를 쉽게 완료하고 이제 택배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지금까지 조이바이 온라인쇼핑몰회원방법 및 구매절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국내 온라인쇼핑몰만큼 회원가입이나 결제가 어렵지 않으며 택배도 배대지 필요없이 직배송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해외구매를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동안 해외에서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들을 구매하기에는 절차도 까다롭고 배송비의 부담도 컸지만 알리익스프레스나 조이바이 같은 인터넷쇼핑몰이 점점 활성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누리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