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 전자제품 정보

IWOWN I6 PRO C 아이원 컬러 스마트밴드 신제품 소식

by 그로드 2017. 12. 8.
반응형

 중국의 IWOWN 스마트밴드 제조사에서 새로운 제품을 발표하였습니다.

 기기명을 보면 알수있듯이 기존에 판매되었던 IWOWN I6 PRO 스마트밴드의 개선버전입니다.

 IWOWN I6 PRO C 의 가장 큰 특징은 액정에 컬러가 지원된다는 점인데 그래서 기기명 뒤에 "C"(Color) 를 붙인것 같네요.


제품 일러스트 전면


 IWOWN I6 PRO 와 디자인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크기와 무게까지도 동일하죠.

 개인적으로 IWOWN I6 PRO 의 디자인이 지금껏 나온 스마트밴드 중에서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몇가지 단점때문에 처분하긴 했지만 만족스럽게 사용했던 기기였습니다.

 거기에 이번에 개선되어  새롭게 출시되었다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IWOWN I6 PRO C 심박센서


 이번 버전에도 심박측정이 가능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심박센서를 장착하여 정확한 측정값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배터리는 55mAh 에서 70mAh로 꽤 늘어났으며 저전력 컬러화면으로 이전 버전에 비해 전력소모를 60% 줄였다고 합니다.

 제공자료에는 15일정도 간다고 하니 배터리타임이 두배 가까이 늘어났네요.

 배터리가 늘어났지만 스펙을 보면 크기나 무게는 변화가 없는걸 보니 조금 의아하긴 하네요.

 하지만 실사용시간이 늘어났다는것 자체는 환영할만한 소식이지요.



내부 설계도면


 특이하게도 IWOWN I6 PRO C 는 액정 아래에 버튼이 생겼는데 아직까진 사용용도를 잘모르겠습니다.

 기존 IWOWN I6 PRO 처럼 터치가 가능한 액정이라면 버튼이 필요없을텐데 말이죠.

 IWOWN I6 PRO C 의 방수등급은 IP67 입니다.

 일반적으로 생활방수보다 조금 더 안전하다고 생각하면 되고 수영이나 격한 물놀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짜피 IP67 등급 정도의 방수는 적찹제의 힘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전용 충전독


 제조사 제공 사진을 보면 이번에 전용 충전독이 새로 나온것 같네요.

 IWOWN I6 PRO 는 뒷면에 마그네틱 체결로 충전하는 방식이었는데 마그네틱을 버리고 집게 형식으로 바뀐걸까요?

 충전독 디자인은 썩 맘에 안들고 불편할것 같네요.


IWOWN I6 PRO C 상품설명


 IWOWN I6 PRO C 는 현재 예약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조만간 중국의 여러 쇼핑몰에서도 볼수있을듯 합니다.

 조만간 해외리뷰가 올라오면 자세히 살펴보고 시간이 지나 가격이 안정화되었을때 구매하는게 좋겠죠.

 지금까지 IWOWN I6 PRO 스마트밴드의 개선버전인 IWOWN I6 PRO C 스마트밴드 발표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