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유아동제품

아이 성정발달에 도움이 되는 종근당 아이튼시럽 구매후기

by 그로드 2017. 11. 6.
반응형

제품 외관


 첫째아이가 먹고있던 아이튼 시럽이 바닥이 보여서 인터넷을 검색하니 마침 싸게 판매중이길래 이번엔 3병이나 주문했습니다.

 아이튼을 알게된 계기는 밥을 잘안먹는 첫째아이 때문에 고민하던 중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다가 아연이라는 물질이 성장하는 아이에게 중요하다는걸 알게되어 아이튼을 통해 아연을 섭취시키려 구매했는데 다먹고 나니 맘에 들어 이번에 재구매 하게 되었네요.

 아연이 부족하면 아이의 식욕이 떨어질수도 있다 하더라구요.


설명서1


 종근당에서 만들어서 일단 믿음이 가구요.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무첨가된 제품입니다.

 시럽으로 되어있어 먹기도 편해요.


설명서2


 어린이의 면역기능과 에너지대사에 도움이 되는 각종 영양소가 들어있다네요.

 딸기맛이라 아이들이 더욱 좋아한답니다. :)



설명서3


 아직까진 먹이기 전에 비해 밥을 잘먹는거 같진않지만 아이 성장발달을 위해 꾸준히 먹여볼려구요.


제품전면


 50일분이라 생각보다 큰편입니다.

 개봉후 냉장고에 보관하며 매일 한번씩 꺼내 먹여주면 됩니다.

 요즘은 날씨가 쌀쌀해져서 추울까봐 미리 따라놓았다 먹어요.



아이튼 전용컵


 뚜껑에 함께 들어있던 전용컵이에요.

 눈금이 있어 조절하기 편하네요.


전용컵 채움


 여기다 10ml 를 따라주면 되요.

 급하게 따르다보니 10ml 가 넘었네요.

 오늘은 좀더 줘야겠군요.


아이 시식사진


 참 잘먹지요.

 마지막 한방울까지 고개를 들어 쭉쭉 빨아 먹는답니다.

 아이튼 만큼 밥도 잘먹고 건강히 잘 자라줬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