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웨어러블

컬러액정에 가성비 좋은 MY3 중국 스마트밴드 개봉기

by 그로드 2018. 2. 28.
반응형

 최근에 중국에서 만들어지는 스마트밴드들을 보게되면 흑백의 화면에서 컬러화면으로 변화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스마트밴드의 기능은 이제 대부분 비슷해져서 경쟁력이 없으니 이제는 디스플레이에 개발을 하고있는 것이죠.

 그래서 이번에 가성비도 좋으면서 컬러화면에 한글까지 지원되는 스마트밴드를 찾아보다가 MY3 스마트밴드를 발견하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제품박스 전면


 사실은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제조사에서 ODM 방식으로 생산하여 여러 판매자들 마음대로 제품명을 붙여 판매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MY3 라는 명칭도 구글검색을 통해 겨우 발견했지만 정확한지는 알 수 없네요.

 이 제품이 시중에 다른 박스와 다른 명칭으로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다는것만 알고있으시면 됩니다.


제품박스 후면


 박스 뒷면에 보이는 스펙을 보면 다른 스마트밴드들과 비슷하며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0.96 인치 스크린에 USB 충전이 가능하고 배터리는 3~7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IP67 방수를 지원하네요.



MY3 스마트밴드 구성품


 박스를 개봉하면 스마트밴드 본체와 기본 밴드가 있습니다.

 본체의 크기가 얇은만큼 기본 밴드도 다른 스마트밴드보다 얇은 편이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에는 원가절감인지 설명서가 따로 없네요.


본체 전면


 스마트밴드 본체의 전원을 켜봤습니다.

 컬러액정이라 시계화면이 화려하고 이쁘네요.

 기기의 동작은 액정의 터치를 통해 작동되지는 않고 하단에 보이는 정전식 버튼으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일단 첫느낌은 만족스러운데 좀 더 사용해보고 사용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심박 혈압 측정이 되는 MY3 컬러 스마트밴드 사용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