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웨어러블

페블타임스틸(Pebble Time Steel) 밀레니즈 루프 매쉬밴드 구매후기

by 그로드 2017. 11. 7.
반응형

 그동안 페블 스마트워치에 순정밴드에서 우레탄밴드로 교체하여 몇달동안 잘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레탄밴드가 슬슬 지겹기도 하여 새로운 페블 시계줄을 고민하다 구입했습니다.

 스마트워치 시계줄 중에 인기가 많은 밀레니즈 루프밴드 입니다.

 하지만 알리발 가품이므로 간단히 매쉬밴드라고 부르겠습니다.


페블타임스틸 외관


 알리에서 자석으로 채결되는 매쉬밴드는 보통 만원이 살짝 안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색상이 없는 실버가 가장 저렴하며 색상이 들어가면 1~2천원 정도 가격이 붙네요.

 색상은 실버 외에 블랙, 골드, 로즈골드가 있구요.

 저는 페블 본체가 실버색상이라 같은 실버로 주문했습니다. 

 배송은 2주 정도 걸렸습니다.

 알리배송이 2주 정도면 양호한 편이네요.

 구성품은 매쉬밴드와 연결핀(바넷봉) 2개 입니다.


연결핀


 판매 상세페이지에서도 확인했지만 연결핀이 특이합니다.

 탈착하기 쉽도록 손잡이가 있어서 따로 공구가 필요하지 않지요.

 그동안 손잡이가 없는 연결핀만 쓰다보니 엄청 편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매쉬밴드 체결부분


 시계줄에 연결핀을 끼우니 페블타임스틸 스마트워치에 쉽게 장착이 가능해집니다.

 위 아래 위치만 잘 잡아주면 시계줄 교체는 1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매쉬밴드 장착 후면


 이 매쉬밴드는 자석으로 채결하는 방식입니다.

 배송 받기 전에 자석의 힘이 약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예상외로 엄청 강합니다.

 채결 후 한손으로 쉽게 풀기 힘들 정도네요.

 이정도면 실생황에서 풀어질 일은 없을듯 합니다.


착용사진 정면


 시계줄 교체 후 착용해보니 페블타임스틸 스마트워치랑 잘 어울려서 만족합니다.

 무게감도 크게 느껴지지 않고 착용감이 우수하네요.

 매쉬밴드라 바람도 잘 통하고 밴드 부분에 땀도 덜 차겠죠.


착용사진 측면


 팔목이 얇은 편이지만 시계줄 특성상 팔목 굵기에는 제약없이 착용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시계줄을 찾는다면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