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생활용품

다이소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암막화이트 색상 구매후기

by 그로드 2018. 9. 6.
반응형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침실방에 커튼이 없어서 아침이 되면 햇볕이 밝아 저절로 눈이 떠지게 되더군요.

 커튼을 걸기위해 커튼걸이를 새로 장착하려면 집에 손상이 가기 때문에 하기 싫었고 간편하게 빛을 차단해주는 다른 방법이 없나 고민하다가 어느날 다이소에서 원하는 제품을 발견하였습니다.



 신개념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라고 적혀있는 이 제품은 커튼걸이를 장착하기 위해 작업을 할 필요도 없고 그냥 블라인드를 벽에 붙여주기만 하면 장착이 완료되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5,000원이고 색상은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으며 그중에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암막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세로의 길이는 선택이 가능하나 가로 넓이가 균일하게 90cm 인 제품이니 구입하기 전에 장착할 공간의 길이를 미리 측정하고 전체 넓이보다 조금 넉넉하게 갯수를 구매하면 좋을것 같네요.



 처음 설치를 해보는 사람은 꼭 제품박스 뒷면에 적힌 설치방법을 숙지하고 장착을 해야하며 고정하기 위해 3M 양면테이프를 부착해야 하기 때문에 한번 설치하면 재설치가 힘들어서 방향을 잘 잡아 신중하게 장착해야 합니다.

 장착 후에는 함께 동봉되어 있는 고정집게 2개를 이용하여 수시로 원하는 만큼 길이 조절하여 고정도 가능하답니다.



 또한 절단이 쉬운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서 어느 공간이든 원하는만큼 재단하여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네요.




 일반 블라인드와 달리 암막기능이 들어있는 제품이라 블라인드 뒷면은 은박지로 덮여있네요.



 장착방법만 숙지하고 있으면 설치는 붙이기만 하면 되니 설치시간이 몇분 안걸리고 금방 끝납니다.

 전면이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를 하였는데 침실 분위기와도 잘어울리고 싼가격이지만 재질이 저렴한 제품이라는 느낌은 들지 않네요.

 처음 설치를 하게 되면 시간이 지날수록 무게 때문에 블라인드가 조금씩 아래로 쳐질수 있으니 하루나 이틀 지난 뒤에 아랫부분을 잘라내면 깔끔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암막의 효과는 아주 좋으며 덕분에 주말동안 처음으로 늦게까지 푹 잠을 잘 수 있었네요.

 저렴한 가격과 쉬운설치로 커튼 기능을 대신할 수 있어서 커튼을 달 수 없는 상황이거나 집안 환경이 블라인드가 더 잘 어울린다면 다이소의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제품을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