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스마트폰

아이폰을 닮은 중국스마트폰 스마티잔 M1L(Smartisan M1L) 개봉기

by 그로드 2017. 11. 13.
반응형

제품박스


 해외직구를 통해 주문한 스마티잔 M1L 이 왔습니다.

 올해 구매했던 기기들 중 가장 기대가 컸던 제품입니다.

 중국의 Smartisan 제조사에서 만든 스마트폰인데 품질의 완성도가 꽤 높은 제품입니다.

 또한 스마티잔의 CEO가 조선족 출신이라 그런지 한국어를 기본지원해주고 있죠.


박스개봉


 제품박스 안에 또 개별박스가 있네요.

 예전에 썼던 요타폰2 랑 패키지 느낌이 비슷하군요.

 화웨이도 이런방식을 쓰고 있는데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스마티잔 M1L 구성품1


 스마티잔 M1L 화이트 입니다.

 구성품은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USB-C 타입 케이블에 퀵차지 지원되는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이어폰은 원가절감 때문인지 들어있지않네요.


구성품2


 제품에 둘러져있는 비닐을 벗겼습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아이폰 스럽네요.

 스마티잔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시스템 UI 까지 많은 부분이 아이폰을 따라한듯한 느낌을 줍니다.

 나중에 아이폰7S 랑 디자인 비교해보면 재미있겠네요.


스마티잔 M1L 후면


 뒷면은 유리재질이지만 무선충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색상은 흰색과 커피색의 두가지로 출시되었는데 흰색은 대체로 무난한것 같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주 맘에 듭니다.

 오래 잘 사용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