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생활용품

홍삼추천제품 으랏차차 홍삼액 플러스와 밥도둑 어린이 홍삼액 후기

by 그로드 2017. 12. 6.
반응형

 짧은 가을이 지나가고 벌써 추운 겨울이 왔는데 몸이 튼튼해야 추위도 잘 이겨낼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홍삼제품을 구매하여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예전부터 홍삼제품을 구매할때마다 들렀던 금산양전농원 홈페이지 들어갔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최근에 금산양전농원에서 축복의열매로 업체명이 변경되었군요.

 홍삼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겠지만 제품을 선택할때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홍삼의 성분을 줄이거나 다른 불순물을 몰래 첨가해 판매하는 업체들이 고발되어 매년마다 빈번히 뉴스에 나오거든요.

 부모님은 홍삼제품을 보통 정관장에서 사드시는데 정관장 제품은 좋긴한데 비싸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믿을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축복의열매에서 홍삼을 자주 구매합니다.

 축복의열매는 인삼으로 유명한 금산에서 홍삼을 직접 재배, 제조, 판매까지 하기 때문에 가격이 더 저렴한것 같아요.


축복의열매 홍삼액 비교


 홍삼 관련 제품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저는 매일 간편히 먹을수 있는 홍삼포 제품을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축복의열매에서 판매하는 홍삼포 제품 중에서 으랏차차 홍삼액 플러스 제품이 홍삼성분이 가장많이 들어있어 저는 이 제품으로 선택했네요.

 한박스에 총 60포로 두달치가 들어있는데 가족들이랑 함께 먹을려고 몇 박스 주문했습니다.



제품 박스


 박스를 열어보면 안에 10포들이 상자 6개가 또 들어있습니다.

 몇 상자 눈에 잘 보이는곳에 놔두고 매일 잊지않고 먹으면 되겠네요.


으랏차차 홍삼액 플러스 홍삼포


 한포에 80ml 으로 성인이 몇 모금에 마실수 있는 양입니다.

 쓴맛이 많이 강한데 먹다보니 적응되긴 하네요.


으랏차차 홍삼액 플러스 성분표


 제품 원료 및 함량입니다.

 다른 업체의 홍삼제품과 비교해도 홍삼 함량이나 성분이 떨어지지않고 만족스럽습니다.


축복의열매 홍삼포 제품들


 이번에 가족용 홍삼을 구매하면서 아이들이 먹을수 있는 제품도 있어 함께 주문해봤습니다.

 밥도둑 어린이 홍삼액 이라는 제품인데 국내산 숙성홍삼에 달달한 꿀을 첨가하여 아이들 입맛에 맞춘 제품입니다.

 양은 25ml 로 아이들이 빨대로 쉽게 먹을수 있는 양이에요.



축복의열마 어린이홍삼액 비교


 축복의열매의 어린이 홍삼포 제품도 종류가 몇가지로 나눠져 있어서 참고하여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밥도둑 어린이 홍삼액을 주문해봤으니 담번에는 밥도둑 어린이 홍삼액 프리미엄 제품도 한번 구매해봐야겠네요.


밥도둑 어린이 홍삼액 성분표


 이렇게 저는 이번 기회에 가족용이랑 아이용으로 겨울동안 몇달치 마실 홍삼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복용한지 몇주밖에 안되어서 그런지 아직까진 몸이 더 건강해진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하지만 아이들은 홍삼의 영향인지 작년에는 달고있었던 감기를 올해는 거의 안하는것 같고 밥도 잘먹어줘서 효과를 보는것 같습니다.

 꾸준히 먹다보면 저도 효과가 나타나겠지요.

 홍삼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축복의열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격과 성분을 다른제품과 비교해보시고 싸고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축복의열매 홈페이지 : http://www.yjinsam.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