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유아동제품

특별하게 동화를 보여주는 미니 빔프로젝터 손전등 장난감 구매후기

by 그로드 2018. 3. 3.
반응형

 오늘도 여김없이 인터넷 쇼핑몰을 돌아다니다가 특이한 장난감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손전등의 빛으로 빔프로젝터의 효과를 주어 동화를 필름을 통해 보여주는 장난감인데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어릴때 이런 비슷한 제품을 본적이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에도 팔고있으니 뭔가 기분이 새롭네요.


손전등 장난감 구성품


 제품의 구성품은 아담한 미니 빔프로젝터 손전등과 각각의 다른 동화가 들어있는 필름 케이스가 6개 들어 있습니다.

 필름의 동화는 모두 유명한 명작동화의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면 렌즈


 손전등의 전면에는 빛이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빛을 잘 모아주기 위한 볼록렌즈가 들어있구요.


필름케이스


 필름이 들어있는 케이스에는 8개의 동화 장면이 들어있으며 필름이 잘 돌아가도록 케이스 모서리가 톱니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부분 건전지


 전원은 AG13 소형건전지 3개로 작동되며 친절하게 기본건전지가 들어있는 상태로 배송되어 왔네요.


전원 스위치


 작동방식은 간단합니다.

 저렴한 가격답게 장난감 구조도 단순하게 되어있어 설명서가 없지만 바로 작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손잡이 부분에 있는 전원 스위치가 제어버튼의 전부이며 그 위에 당겨서 필름을 집어넣는 부분이 보이네요.


필름장착


 손잡이를 잡고 엄지손가락으로 필름 넣는 부분을 당겨서 6개의 필름중 하나를 넣어봤습니다.

 필름 넣는 부분의 홈과 필름 케이스 중간의 튀어나온 부분이 일치하게 들어가 끝까지 밀어주면 고정이 됩니다.




 미운아기오리 동화의 필름을 가지고 작동영상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사용해보니 손쉽게 한손으로도 화면전환이 가능하고 화면도 꽤 선명하게 나와서 만족스럽구요.

 요즘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영상이 나오는 미디어 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벽을 통해 화면을 보여주니 특별한 체험이기도 하고 아이들도 참 좋아하네요.

 사용하기 전에 미리 장면을 기억해두고 작동을 하면서 아이에게 동화를 들려주면 재미가 몇 배 더 올라간답니다.

 밤에 아이가 자기 전에 잠깐씩 보여주면서 이야기를 들려주면 아이가 편안히 잠을 잘 잘것 같아서 추천하는 장난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