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유아동제품

카카오프렌즈 리틀프렌즈 라이언 식판 수저함 올인원 도시락가방 구매기

by 그로드 2018. 2. 27.
반응형

 최근에 어린이집에 가는 큰아들을 위해서 준비물을 하나 둘 구매하고 있습니다.

 준비물 중에서는 식판과 수저도 포함되어 있는데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귀엽고 이쁜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식판과 수저통이 같이 붙어있는 올인원 제품을 알게되었고 올인원 제품 중에서도 눈에 확 뛰는 카카오프렌즈 케릭터의 도시락 가방을 찾게되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올인원식판 종류


 정식 명칭은 리틀프렌즈 올인원 가방스텐식판 스푼포크 세트이며 현재 무지와 라이언과 어피치의 3가지 종류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판매량이 많아지면 다른 케릭터도 출시되어 나오겠지요.

 그 중에 큰아이가 직접 선택한 파란색상의 라이언 도시락 가방을 구매하였습니다.


식판 외관


 인기많은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가 그려진 도시락 가방이라 디자인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올인원 제품이라 스푼포크나 수저함을 따로 구매안해도 되구요.



식판 품질표시


 카카오프렌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은 정품이며 릴팡이라는 회사에서 라이센스를 계약하여 판매하는 제품이네요.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당연히 KC 인증도 받았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올인원식판 구성품


 구성품으로는 스텐식판과 식판뚜껑, 스푼, 포크, 도시락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식판 가방지퍼


 도시락을 담을 가방의 박음질 마감도 좋고 지퍼도 부드럽게 잘 열리고 닫깁니다.



스텐식판


 식판은 5구로 되어있어 밥과 국과 반찬을 담기에 충분하구요.

 식판의 크기는 가로 25cm, 세로 19.5센치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용으로 쓰기에 적당하네요.


수저통


 식판 뚜껑에 붙어있는 수저함을 열어 스푼과 포크를 넣어보니 딱 맞게 들어가네요.

 수저함을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으니 분실 위험도 없고 도시락 가방의 부피도 줄어들어 만족스럽습니다.


식판가방


 식판을 닫아 도시락 가방에 집어넣으면 넉넉하게 잘 들어갑니다.

 가방의 재질도 때가 잘 안타는 합성섬유로 되어있고 어느정도 방수도 되는듯 하네요.

 디자인이나 실용성 모두 만족스러워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식판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