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일상생활 정보

투썸플레이스 대구만촌점에서 포춘박스 이벤트 사은품 수령후기

by 그로드 2018. 3. 10.
반응형

 길을 걷다가 보니 투썸플레이스 대구만촌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신기해서 스마트폰으로 잠깐 검색해보니깐 대구만촌점 뿐만 아니라 다른지역의 투썸플레이스에서도 하고있는 행사네요.

 운세가 들어있는 포춘쿠키와 비슷한 방식의 포춘박스로 벌써 많은 후기들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포춘박스 이벤트 포스트


 포스트를 살펴보면 총 금액 2만원 이상 구매시 포춘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인데 포춘박스가 뭔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포춘박스 탑


 입구로 들어가니 카운터 옆에 포춘박스가 탑모양으로 쌓아져 있는데 지나가는 사람마다 궁금증을 유발하게 합니다.

 포춘박스의 재고가 소진되면 이벤트가 끝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남아있는 포춘박스가 많네요.



투썸플레이스 포춘박스


 2만원 이상 음료를 구입하고 포춘박스를 하나 받았습니다.

 올해가 개띠라 박스의 모양도 개의 형상을 하고 있는데 디자인이 참 귀엽네요.


포춘박스 개봉


 포춘박스를 열면 운세가 적힌 종이와 박스의 개와 똑같은 얼굴이 그려진 핸드폰 거치대도 들어있습니다.


핸드폰거치대


 핸드폰 거치대는 모든 포춘박스 안에 기본적으로 들어있구요.

 단순하지만 이쁜 디자인의 제품이라 인기가 많을것 같습니다.



운세종이


 운세가 적힌 종이에는 운세 뿐만 아니라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하는 여러가지 사은품을 랜덤으로 주는데요.

 텀블러, 머그컵, 다이어리 같은 상품을 원했지만 아쉽게도 스틱커피가 당첨되었네요.


투썸 스틱 커피


 나가는길에 당첨 종이와 투썸 스틱 커피를 교환했습니다.

 좀더 좋은 사은품을 받으면 좋았겠지만 스틱커피도 공짜로 받은것 같아 기분은 좋네요.

 재미삼아 올해 운을 한번 시험해보고 싶다면 근처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포춘박스도 열어보시고 사은품도 챙겨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