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가전제품

샤오미 미지아 Populele U1 우쿨렐레 전자악기 간단 구매후기

by 그로드 2019. 8. 19.
반응형

 구매한지 일년이 넘었는데 잘 사용하질 않아 간단히 사진위주로만 후기를 올려봅니다.

 

 전자식 우쿨렐레이며 디자인도 깔끔하고 입문용으로 연습하기에 좋은 제품인듯 하네요.

 

 우쿨렐레는 기타보다 작은 편이고 가볍고 다루기도 쉬워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는 악기입니다.

 

 구성품이 꽤 많네요. 여분의 줄도 있으니 사용하다 줄이 끊어져도 걱정 안해도 될 듯합니다.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이동용 가방인데 마감도 괜찮고 디자인이 우쿨렐레와 잘 어울리네요.

 

 우쿨렐레를 집어넣으면 다 들어가지 않고 헤드 부분이 튀어나옵니다.

 

 샤오미 우쿨렐레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우드 재질의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과 검은색과의 투톤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전자식이라 코드를 잡는 부분에 LED 등도 들어오고 전용 어플을 깔면 코드 연습뿐만 아니라 게임이나 음악 연주도 가능합니다.

 귀차니즘으로 구입하고 연습을 거의 안 했었는데 최근에 보니 샤오미 우쿨렐레 후속 제품도 나왔더군요.

 가격대는 10만원 전후이며 구매예정이신 분은 샤오미 우쿨렐레와 후속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비교해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용 어플의 완성도가 높아서 어플에 있는 서비스만 가지고도 충분히 우쿨렐레 연습이 가능할 듯 보이니 우쿨렐레에 관심이 있다면 구입해서 악기 연주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