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생활용품

카카오뱅크로 카카오프렌즈 단무지케릭터 체크카드 발급후기

by 그로드 2017. 12. 26.
반응형

 카카오뱅크를 가입하고 체크카드도 있으면 편하겠다 싶어 앱에서 체크카드 발급신청을 하여 오늘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초창기때는 신청인원이 많아서 한달 가까이 기다린 사람도 있다던데 요즘은 빨리 오는듯 하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우편봉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카카오회사의 고유색상인 노란색의 봉투에 담겨져 왔습니다.


우편내용물


 우편물을 모두 펼쳐봤습니다.

 인쇄물 하나하나 디자인도 아기자기하게 신경을 많이 쓴듯 보입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외관


 체크카드입니다.

 저는 인기많은 단무지 케릭터를 선택했어요.

 사진으로 봤던것보다 실제로 보니 더 이쁘네요.

 여러 종류의 케릭터가 그려진 카드중에서 단무지 케릭터가 가장 인기 많다고 합니다.

 제가 발급받은 카드는 해외카드 겸용이고 특이하게 카드번호는 뒤에 적혀있네요.



그외 인쇄물


 우편물 중에는 welcome gift 라고 적혀있는 봉투가 있는데 그안에 인쇄물입니다.

 앞면에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사용방법과 혜택에 대해 적혀있네요.


카카오프렌즈 케릭터스티커


 하지만 뒷면을 보게되면..

 어디에 붙여도 이쁠것같은 카카오프렌즈 케릭터 스티커가 나옵니다.

 사실 체크카드보다 이 스티커가 더 가지고싶어서 우편이 오길 기다렸답니다.


어플 카드관리화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수령하고 사용등록하게되면 카카오뱅크 앱에 카드관리 메뉴가 생깁니다.

 국내/해외 결제를 잠금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변경, 분실신고, 재발급 신청 및 해지신청도 앱으로 가능합니다.

 당연히 사용내역도 쉽게 조회가 가능하구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다면 카카오뱅크에서 이벤트로 하고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카카오뱅크의 오픈기념으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유저에게 주는 여러가지 혜택인데 기한이 2018년 1월 31일까지라고 하네요.

 기간이 연장이 될지는 알 수 없지만 기간안에 조금이라도 혜택을 누려봐야겠습니다.

 매월 최대 40,000원의 캐시백 혜택이 있다고하니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다면 꼭 혜택 누리세요.


- 카카오뱅크 가입과 어플설치 및 계좌개설하는 방법

- 카카오뱅크 높은금리로 쉽게 예적금상품 가입하는 방법

- 카카오뱅크 카카오톡 친구에게 계좌 간편이체 하는 방법

-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가입후 어플에서 이자조회 하는방법


반응형